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전라북도내의 대학 및 지역청년의 취업지원 거점대학 역할을 합니다.

센터장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전라북도내의 대학 및 지역청년의 취업지원 거점대학 역할을 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을 맡고 있는 강지숙입니다.

급변하는 취업시장과 날이 갈수록 좁아지는 취업의문, 인재채용 방법조차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현실에서, 예전과 같은 방법으로는 만족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지금 4차 산업 혁명시대에서는 평생직장의 개념은 점점 없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개의 기술이 아닌 다양한 직무능력과 융복합 창의력, 소통능력을 갖춘 인재상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시대 변화에 맞추어 발 빠르게 움직여야할 것입니다.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를 통해 현시대의 인재상을 갖춘 학생들을 길러내기 위하여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진로·취업 프로그램들과 전공에 맞는 양질의 취업 상담을 제공하고, WK100P 기업을 중심으로 일자리 매칭을 지원합니다. 또한, 전라북도 및 익산시와 지역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청년들간의 교류를 돕고,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활동할 것입니다.

“어떻게 살아야 행복한 삶인가?
정해진 정답은 없겠지만 우선 내가 하는 일에 흥미와 보람을 느껴야할 것입니다. 그러기위해선,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좋아하는지 심도 있는 진로 탐색이 필요하고, 그에 적합한 능력을 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준비된 사람만이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취업지원과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의 문을 두드려 주십시오, 있는 힘껏 도와 여러분의 성공을 뒷받침 하겠습니다.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여러분의 목표와 꿈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징검다리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원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 강 지 숙